배두나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배두나가 내추럴 무드의 뷰티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27일 패션매거진 엘르는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진행한 배두나의 화보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두나는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으로 내추럴함을 발산, 무결점의 메이크업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강렬한 레드립 화보로 대중을 압도한 배두나는 이번 화보에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또 다른 모습을 보여 화제다. 거기에 핑크와 화이트 톤의 밝은 의상과 차분한 헤어스타일, 생기 넘치는 피부는 배두나만의 우아한 아우라로 표현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배두나는 올 하반기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촬영에 돌입했으며, 영화 ‘마약왕’ 개봉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스트리밍까지 앞두고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그러면 배두나끝내 자신은 비아그라구매다 타서 없어지고야 맙니다. 그러나 이러한 삶이 미미한 작은 불꽃보다 더 낫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주어진 일과 원하는 것이 있다, 비아그라구매하는곳비록 배두나보잘 것 없을 지라도. 그리고 그 양극 사이에 온갖 비아그라구입종류의 행복과 배두나속박이 널려 있는 것이다. 꿀을 모으려는 사람은 벌의 침을 참아야 한다. 배두나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비록 작고 배두나사소한 일일지라도 격려의 말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친부모를 배두나이해하게 되었고 만났습니다. 그사람을 무작정 기다리기는 답답하고,먼저 다가가기는 어렵고, 내 모든 것을 보여주기에는 언제 배두나최음제구입약국뒤통수 맞을지 몰라 무섭다. 한 걸음이 모든 여행의 시작이고, 한 단어가 모든 배두나기도의 시작이다. 좋은 냄새든, 역겨운 냄새든 배두나사람들도 그 최음제판매인품만큼의 향기를 풍깁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부단한 배두나최음제구입노력이 그것이다. 뜨거운 가슴? 그것은 배두나비아그라구매오래가지 못한답니다. 음악이 열정에 넘치더라도, 격렬하든 최음제구입아니든, 혐오감의 원인으로 표현되지 배두나않아야 한다; 쾌활한 성격은 마치 배두나견고한 성(城)과 같아서 그 속으로 들어가기는 어렵지만 한 번 들어가면 오랫동안 머물 수 있다. 허송 세월을 보내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삶이 항상 쉽거나 공정하지 배두나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사랑은 때로 결혼의 배두나과실이다. 나는 내 삶의 어떠한 확신도 갖고 비아그라판매사이트있지 않다, 하지만 배두나별들의 풍경은 나를 꿈꾸게 한다. 많은 배두나사람의 경우, 아마도 인생 최음제구입최고의 배려는 아버지로부터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최음제구입명성 배두나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성숙이란 어릴 때 놀이에 열중하던 진지함을 배두나최음제판매다시 발견하는 데 있다. 우리네 세상.. 배두나애써, 감추려는 아픔 보다 어루만져야 할 부끄러움이 훨씬 많습니다. 타인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주고 마음을 열어주는 것은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배두나 그​리고 실수들을 계속 최음제처방반복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계속 움직이며 배두나미래를 위해 더 나은 결정을 한다. 명예를 잃은 자는 다른 어떤 배두나것도 잃을 수 없다. 남이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한 비결만이 언제 어떠한 상황에서건 도움이 배두나될 것이다. 만남은 배두나변화의 기회입니다. 최음제구입약국좋은 만남은 우리를 변하게 해줍니다. 진정한 우정이 아니기 배두나최음제구입때문입니다.
제목 날짜
배두나 2018.10.18
배두나 2018.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