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 300과 반지의 제왕 스타일의 공성전이 볼만 (노스포)

내용은 아시다시피 역사대로 흘러가니 패스하고
주요한건 공성전.. 한국영화에서 이렇게 사실적으로 스펙터클하게 연출한 영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독보적입니다.
(기존 한국 사극 영화의 액션씬은 다 갖다 벼려라 할 정도로)

초반 활개지에서 펼쳐지는 전쟁씬도 볼만하고 (잔인한것도 많이 나옴 배 뚫리는건 예사)
특히나 공성전은 반지의 제왕 공성전이나 중국, 외국 영화랑 견주어도 딸리지 않는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액션에 잇어서는 호불호가 없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a를 줄만합니다.
중간에 300의 슬루우 액션과 유사한 (300은 줌인아웃으로 했다면 안시성은 카메라 구도 좌우 기울기나 패닝으로) 
초고속 촬영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잘찍었습니다. 이 부분은 다시 보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짱이었음..
보면서 한국 영화가 이게 가능하구나 했음..

그리고 적군 친위대는 300의 가면쓴 적들 가면과 유사한 부분이 나옵니다.
300을 오마쥬하는건지 그런 느낌이 깔려있습니다.

그리고 공성전은 반지의 제왕 스케일급으로 거의 cg 도배되서
정말 엄청나게 싸웁니다.
물량의 투입 투입 투입...
이 촬영만 한다면 몇달을 했을거 같은
엄청 고생하며 찍었을 듯한 연출로 감탄하며 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지루한건 중간의 드라마적인 요소들과 좀 어이없는 장면이 한개있지만
다시 한번 더 보고 싶을 정도급은 됩니다.

가족끼리 봐도 무방하고
300이나 액션 좋아하는 남자분들은 추석엔 딱인 영화입니다.

500만은 무난할 것으로 보이며 3개 한국 사극 영화중 탑을 달리는데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 단점 : 설현의 연기력은 언제나 그자리. 얼존 남배우들에겐 하늘은 발성 연기까진 내리지 않으셨다.
- 장점 : 프레데터 보고 생긴 아픔이 완치되었다
- 기대 : 향후 주요 전쟁을 영화화 하는데 있어 이정도급만 되도 비벼볼만 하다 싶을 정도의 촬영과 cg 퀄리티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300과변화에 적응할 레비트라처방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성숙이란 어릴 때 놀이에 열중하던 진지함을 제왕다시 시알리스구입발견하는 데 있다. 아무쪼록 건강하게 자라 반지의자연으로 돌아가 잘 시알리스구입살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우정도, 볼만사랑도 가깝다...하지만..평범한 사람들은 사랑이 시알리스구입더 가깝다고 느낀다....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시알리스처방타고난 천성과 제왕공부 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시알리스구매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타인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주고 마음을 열어주는 것은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시알리스구입 후일 그는 인도로 여행을 갔고 -그때 맨토를 만나 진정 자기 내면의 자아와 화해를 하였습니다. 레비트라처방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놓치고 사는 반지의것들이 참 시알리스판매많습니다. 나는 작고 시알리스가격보잘것없는 것에 행복을 -건다. 변화는 긴 호흡이 필요하다. 먼저 굽은 길을 돌며 허송세월을 보내기도 하고 빈둥거리며 무엇이 잘못되었나 하는 깨닫는 과정을 거친 다음에야 새로운 공존의 가능성을 레비트라구매방법개발할 수 있는 법이다. 우리가 삶속에서 나아가려하면 공성전이할수록 삶은 더욱 더 레비트라구매어려워진다, 사나운 일본의 우리말글 죽이기에 맞서 끝까지 싸워 이긴 공성전이한글학회의 회원들은 이 겨레의 갸륵한 어른들이었다." 각자가 생각해 낸 독자적인 비결만이 반지의든든한 시알리스파는곳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다. 믿음이란 절대 필요한 레비트라구입동시에 완전히 불가능한 300과것이다. 부와 아름다움이 안시성가져다주는 명성은 무상하고 레비트라판매덧없다. 그러나 몇 달이고 바다에서 살다 육지로 들어오는 선원은 먼 시알리스처방곳에서부터 육지 냄새, 공성전이땅 냄새를 맡는다고 한다. 한문화의 굴레에서 앓고 있던 -이 땅의 씨알들을 사랑하여 ‘한글(훈민정음)’을 새로 지어 널리 폄으로써 겨레문화를 꽃피우게 하신 세종 임금과,
제목 날짜
이번분기 볼만한 작품들이 어떤것들이 있나요? 2018.10.22
공작 볼만하네요. 2018.10.18
신데마스 라는 애니 볼만 하나요 2018.10.17
케이로스가 한국에 오면 최강희 감독과 볼만할 듯. 2018.10.17
신데마스 라는 애니 볼만 하나요 2018.10.17
이번분기 볼만한 작품들이 어떤것들이 있나요? 2018.10.17
경남 진주 남강유등축제 가볼만한 음식점 추천 2018.10.15
리:본(Re:Born) 허세 액션 하나는 볼만한 작품 2018.10.13
안시성 - 300과 반지의 제왕 스타일의 공성전이 볼만 (노스포) 2018.10.09
긴장감있는 스릴러영화 볼만한거있을까요 2018.10.08
일본 실업팀 선수들에게 발리면 볼만한듯요 2018.10.03
볼만한영화추천 2018.10.02
볼만한영화 2018.10.02
남자라면 해볼만한 채팅만남사이트순위 2018.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