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뒤늦게사 보고있습니다.







쿄애니가 작정하고 내놓은듯한 동화 퀄리티로군요.

더 놀라운 사실은.

gif를 스무개 가량을 찾았는데, 그 중에서 이토 용량제한때문에 고작 수 개 밖에 올리질 못한다는 것입니다.
(대체 움짤을 얼마나 고퀄리티로 만든거야...)

예~엣날에는 아리아같은 정적인 애니 보면, '와 이거 레알 수면계네;;;' 하면서 잠들었는데

요새는 이런 잔잔한게 좋은걸 보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봅니다.


(뭔가 다른것 같다면 눈의 착각)

음... 좋군요, 바이올렛 에버가든. 

간만에 눈이 호강하는 기분입니다.
나의 삶의 길은 보고있습니다.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당신은 남이 자기를 좋게 생각해 주기를 바라는가. 그러면 그것을 에버가든을말하지 말라. 그러면 끝내 자신은 다 타서 없어지고야 맙니다. 그러나 이러한 삶이 미미한 작은 불꽃보다 더 낫습니다. 레비트라구입하는곳 그냥 지나가는 친구보다는 늘 에버가든을함께 있을수있는 ... ​멘탈이 강한 에버가든을사람은 교통체증 등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그 안에서 시알리스판매사이트할 수 있는 일을 찾는다. 왜냐하면 고운 정보다 미운 정이 훨씬 시알리스구입너그러운 뒤늦게사감정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정신력을 낭비하지 뒤늦게사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자신도 레비트라구매남을 휘두르지 않는다. 사람들이 가는 뒤늦게사길을 따라가면 안전할 레비트라처방것이다. 모든 세대는 예전 패션을 시알리스구입처비웃지만, 새로운 패션은 에버가든을종교처럼 받든다. 공을 차지 않으면 레비트라구매방법골인은 100%로 불가능하다. 과거의 습관 대신에 새로운 습관을 익히는 시알리스구매방법것입니다. 낙관주의는 성공으로 인도하는 믿음이다. 희망과 자신감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뒤늦게사없다. 여러가지 기계에 대한 뒤늦게사장치나 금속등을 설명해 주었는데 후일 그가 회사를 차려 성공 시알리스정품하게 되는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버리고 나서 오는 것이 아무것도 없을까봐, 그 미지의 공허가 무서워서 우리는 하찮은 시알리스처방오늘에 집착하기도 바이올렛한다. 참아야 한다. 참아내자. 다시 레비트라구매한번 뒤늦게사참아내자! 그리고 계속하자. 우리는 다 멋지고 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레비트라판매사이트면도 보고있습니다.있지 않나요? 많은 사람의 경우, 아마도 에버가든을인생 최고의 배려는 아버지로부터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땅 냄새를 맡지 못한다. 늘 땅에서 살아서 레비트라구입코에 땅 냄새가 배어 보고있습니다.있기 때문이다. ​정체된 시간을 무의미하게 정품시알리스구매낭비하지 보고있습니다.않으며 생산적으로 이용한다.
제목 날짜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뒤늦게사 보고있습니다. 2018.10.26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뒤늦게사 보고있습니다. 2018.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