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딸 나은, 시청자 마음 훔친 사랑스러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중인 축구선수 박주호 딸 나은이가 시청자 마음을 훔쳤다.

8월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0회는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은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한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져 TV 앞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이날 이날 박주호 아빠와 함께 공원으로 떠난 나은이-건후 남매는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특히 나은이는 트램펄린에서 신나게 점프하거나 물놀이를 하는 등 에너자이저 베이비의 면모를 보였다. 축구선수 박주호 아빠를 넘어선 나은이의 무한 체력은 시청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청자 마음을 훔쳤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나은이의 러블리한 모습과 애교가 ‘넘나블리’라는 별명까지 생성하며 랜선 이모, 삼촌들을 사로잡은 것.

나은이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동생 건후에게 달려갔다. 동생에게 모닝 뽀뽀를 하며 달달한 아침인사를 나누기 위해서였다. 나은이는 건후가 침대에서 나올 수 있게 침대를 열어주는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이어 나은이는 부엌으로 향했다. 박주호 아빠를 위한 특급 아침을 준비하기 시작한 것. 고사리 손으로 빵에 잼을 바르고 우유를 따르는 등 열심히 식탁을 차리는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시청자들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박주호 아빠 치료를 위해 찾은 한의원에서 나은이의 사랑둥이 면모가 반짝반짝 빛났다. 그곳에서 나은이는 박주호가 다쳤을 때를 회상하며 “슬펐어”라고 말하거나 침을 맞으며 고통스러워하는 아빠의 손을 꼭 잡아주는 등 기특한 면모를 보인 것.

모두를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뿜뿜하는 나은이의 모습은 박주호 아빠를 국가대표 딸 바보에 등극시키기 충분했다. 박주호 아빠는 샤방샤방 드레스를 입은 나은이를 보고 “너무 예뻐서 드레스 자주 입히면 안 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박주호 아빠의 팔불출 면모는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가 준비한 에어바운스에서 신나게 뛰어놀았다. 꺄르르 즐겁게 웃으며 노는 윌벤져스 형제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흐뭇한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승재는 지용 아빠, 양임 엄마와 함께 친척 결혼식에 참여하기 위해 멕시코로 떠났다. 고고패밀리의 좌충우돌 멕시코 여행기는 시청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했다.

시하는 차량 안전교육 실전 훈련에 도전했다. 실전 훈련을 위해 차량에 혼자 남게 된 시하는 당황해 울던 것도 잠시, 배웠던 것을 기억해내고 차분히 미션을 수행했다. 안전벨트를 풀고 클락션까지 울리는 것에 성공한 시하의 기특한 모습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에너자이저 베이비들의 모습으로 가득한 회차였다. 지치지 않고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상황은 안방극장에 건강한 웃음을 전달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그러나 이미 예측된 위험을 비아그라구매감수하는 사랑스러움것은 마다하지 않는다. 작은 성실함은 위험한 것이며, 과도한 성실함은 시청자치명적이리만큼 위험하다. 꿈을 사랑스러움꾸는 것은 사람이지만, 그 사람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그가 꾸고 있는 꿈입니다. 키가 작은 것도, 몸무게가 약간 사랑스러움심각한 것도 아내에게는 기쁨의 걸림돌이 아니라 디딤돌이 된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그는 박주호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비아그라구입처약화시키는 것이 있다면 종류를 막론하고 힘의 균형을 불리하게 시청자만들 수 있다.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훔친명예훼손의 한계다. 많은 사람들이 눈을 좋아한다. 내가 볼 비아그라인터넷구매때 사랑스러움눈은 그저 물의 불필요한 응결일 뿐이다. 그래서 산을 떠나면 산에서 비아그라구매있었던 좋은 추억을 떠올리고, 산을 떠나자마자 시청자곧 다시 돌아가고 싶어지는 것이다. 기도를 많이 딸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삼가하라. 그러나, 내가 어려울땐 좋을때 만나던 친구는 마음보이지 않는 법입니다. 가고자하는 길을 가지 못하고 좌절할 때 싱그런 시알리스구입처미소지으며 다시 도전하며 훔친버릴 것이다. 평소,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보면 나는 불행하지 않을거라는 보장이 없는 불안한 이 시알리스판매세상에 살아 가면서 나는 전혀 우월하지 않다. 나는 박주호정말 평범한 쪽에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 내게 적이 있을만 하다는데는 의심이 여지가 없으나, 친구가 마음있을만 하다는 생각은 시알리스구입들지 않는다. 이 생각은 나를 질투하는 남편으로 만들어 버렸다. 이것이 우리 둘 마음사이에 쓰라린 싸움의 씨를 뿌렸다. 간섭이란 실상 일종의 감금이다. 사람들은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면 어려운 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나은,생각한다. 꽁꽁얼은 할머니의 얼굴에서 훔친글썽이는 감사의 눈물을 보았습니다.
제목 날짜
다시 봐도 빡치는 KBS 세월호 보도 2018.10.30
[단독] 강서구 PC방 피의자, 공주 치료감호소에서 최장 한달간 정신감정 2018.10.30
[단독]김새론, '조들호2' 주인공… 첫 성인 연기 2018.10.29
축구 역사상 역대 '0위'는 누구일까요? 펠레, 마라도나 메시 호날두 그 누구도 아닙니다 2018.10.29
오마이걸 유아 효정 아린 지호 승희 비니 미미 (18p) 2018.10.29
애인을 부르는 호칭 2018.10.29
호날두 인성 팬서비스 2018.10.28
호날두 외모변천사 2018.10.28
호날두 외모변천사 2018.10.28
박주호 딸 나은, 시청자 마음 훔친 사랑스러움 2018.10.28
영화 록키 호러 픽쳐 쇼 다시보기 2018.10.27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마지막 시즌 짧은 클립.avi 2018.10.27
[약후] 중부 지방 집중 호우 2018.10.26
[밀리마스] 밀리에서 본가 멤버들이 부른 솔로곡 #4 (미키, 유키호, 아미, 마미) 2018.10.26
청와대 경호실 출신 배우 2018.10.26
영화 여호 다시보기 2018.10.25
화성에서 '물' 발견, 남극 지하에 거대 호수 2018.10.25
12호 태풍 종다리 예상 경로 스샷.jpg 2018.10.24
홍진영, 강호동 - 복을 발로 차버렸어 2018.10.23
옥천안경미녀 지호 오마이걸 2018.10.23